기해년 맞이 동지대천제 - 太一의통조화권 상제님 성체 성의 전수(1481222)

2018.11.29 | 조회 6186



마침내 100년 도운사에서 가장 극적인 천지공사의 비의가 드러났습니다. 증산 상제님께서는 일찍이 안내성(安乃成) 성도에게 말씀하셨습니다. 


“글 받아라. 천하의 복록과 수명이 이 주문에 들어 있느니라.” 

“너는 내 도의 아내라. 태을주만은 너에게 전하여 주리니 태을주를 많이 읽으라.” 

“너는 이 세상에 태을주를 전파하라. 태을주는 우주 율려(律呂)이니라.”


이 안내성 성도의 성손을 통해 지난 100여 년 동안 비전되어 온 태일(太一) 의통조화권을 여는 상제님 성체(聖體) 성의(聖衣)가 드디어 안경전 종도사님께 전수되었습니다. 


다가오는 12월 22일 동지절은 기해년 무기(戊己) 천지한문 새해를 여는 날입니다. 


이날 종도사님께서는 상제님 성체 성의를 처음으로 정제(整齊)하시고 상제님 태모님께 ‘광제창생 포덕천하 태을주’를 고합니다. 또한 우리 모든 도생은 태을주 도권으로 천하 사람을 살리는 판몰이 도운의 동력원을 결집합니다. 


태모님께서는 ‘동지설을 잘 쇠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일양(一陽)이 시생(始生)하는 12월 22일 동지 대천제에 꼭 참석하셔서 천지조화 태을주로 후천 5만 년 상생의 조화선경을 여는 새 역사의 주인공으로 거듭나시길 축원합니다.



* 하단에서 동지대천제 초청장 pdf 파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네이버 밴드 구글+
공유(greatcorea)
도움말
사이트를 드러내지 않고, 컨텐츠만 SNS에 붙여넣을수 있습니다.
340개(1/49페이지)